2015년 6월 26일 금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정상적인 여자라고 떠벌리는 것은



국제결혼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 상당수는 여자에 대하여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지 못하신 분들이 대 다수 입니다.

여자에 대하여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갖고 있지 못하다는 것은 그 사람이 정상적인 가정을 꾸려 갈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그 사람의 인생은 물론 국가와 사회적으로도 큰 손실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남자들이 여자들에 대하여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갖지 못하는 이유로는 결손가정 출신 이거나 또는 그렇지 않다고 해도 그 부모들이  정상적인 사고를 갖지 못해 제대로 가르치지 못했거나 해서 제대로 여자에 대한 교육을 받지 못해서 입니다.


이렇게 성장한 사람들이 인터넷이 발달한 요즘, 온갖 섹스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비 정상적으로 여자를 배우고,  그 다음에 현실에서 손 쉽게 만날 수 있는 비 정상적인 여자들과 접촉을 하면서, 그런 여자들을 통해서 여자란 전부 그렇다고 굳히기로 들어가게 되어서 그런 것입니다.

요즘은 이런 현상이 초등학생들에게 까지 번져 있어서 정말로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비 정성작인 여자들과 접촉을 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본능적으로 여자의 사랑 즉, 정상적인 여자들의 진정성 있는 사랑을 바라고 꿈을 꾸게 되어 결혼을 생각하게 되지만,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하게 되어 있다는 것은 모르고 있는 것 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글은 인터넷에서 떠 돌아 다니는 정상적인 필리핀 여자들의 연애 방법이라고 하는 글을 압축한 것 입니다.

저 글을 올린 사람이나 저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이나 저 글이 무슨 대단한 노벨 문학상을 받은 글인 양 댓글을 달고 있지만, 그런 사람들 모두 다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랍니다.


남녀가 만나서 저런 단계를 거쳐서 결혼을 하는 것은 정상적인 필리핀 여자들과 필리핀 남자들만 그런 것이 아니라 전 세계 남녀가 공통적인 것 이랍니다.

어느 나라든지 남녀가 호감을 갖게 되면, 인사를 나누고, 서로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양가를 오가면서 그런 것을 확인하고 익히면서 구애를 하고 결혼을 하는 것은 당연하고 또 공통적이란 것을 그 사람들은 전혀 모르는 것 입니다.

남녀 서로가 딱 쳐다 보고 맘에 들면, 먼저 속 궁합 부터 맞추어 보고 난 다음에, “우리 속 궁합 맞으니 아예 결혼을 하자.” 이렇게 해서 결혼을 하는 나라는 지구상에 단 한 곳도 없다는 것을 모른 것 입니다.


국제결혼을 하는 사람들 상당수는 실제로 남녀관계나 결혼이 그런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렇기에 너무나 당연한 남녀관계의 전개와 발전 과정을 대단한 것처럼 여기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글로 적어서 인터넷에 올리고 과시를 하는 것 입니다.

마치 암스트롱이 달 나라에 처음 착륙한 것 모양.


우리가 사회에서 인정을 받고 정상적으로 살아 가는 사람이 되려면 무엇보다 모든 사고의 체계를 정상화 시켜야 합니다.

가령 예를 든다면, “아니 어떻게 아는 사람하고 섹스를 해요?  그게 말이나 되요” 라고 이야기를 하는 것은 비정상 적이고, 그런 이야기를 하는 여자들은 바로 윤락녀들 입니다.

이런 사고방식을 가진 윤락녀들은 절대로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할 수가 없답니다. 남자만 봤다 하면 돈으로 보이고, 애 어른 할애비 가릴 것 없이 섹스 상대로 보이는데 어떻게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겠습니까?


마찬가지로 정상적인 남녀관계에 대하여 제대로 알지 못하여 결혼을 못하거나, 결혼을 하여도 가정파탄을 일으키는 사람들은 “가화만사성” 자체가 되지 못하므로 아무것도 할 수가 없게 되는 것 입니다.


여자는 섹스만 하는 상대가 아니랍니다.

여자는 남편과 섹스도 하시만, 가정을 돌보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남편을 뒷바라지도 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 가정이 제대로 유지가 되는 것이고, 남편은 그런 아내를 돌보고, 아내가 아내의 직분을 다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야 하고 희생을 해야만 합니다.


그런 것이 정상적인 남자의  옳바른 자세랍니다.

국제결혼을 한다고 단체로 와서 즉석 맞선으로 즉석 결혼을 하고는 바로 그날 밤 즉석  섹스를 하고서는 다음날 낮에 남자들이 모여서 단체로 섹스관광을 나가는 모습을 본다면 어느 누가 그 사람들이 제대로 행복하게 살 것이라고 믿겠습니까.


결혼을 하러 와서 단체로 섹스관광을 나가는 그런 사람들은 막상 결혼식 때는 절대로 돈을 쓸려고 하지 않고, 결혼식 사진도 양복 윗도리만 빌려서 입고 상의 촬영만 하는 것을 보면,
그 사람들의 사고방식이 정상이 아니란 것을 금방 누구든지 알 수가 있는 것 입니다.


그렇게 비정상 적인 사고 방식을 갖고 비 정상으로 살아가고 있기에 정상적인 사고를 갖고 있는 여자들을 절대로 만나지 못하는 것이고, 두 번 세 번 심지어 6번을 이혼을 한 사람도 있었습니다.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갖고 있자 못하다면 바로 그 당사자 본인만 팔자가 세게 살아 가게 되는 것 입니다.

그것은 바로 정상과 비정상이 글자 한 자 차이에 불과하지만, 결과는 천당과 지옥의 차이가 되는 것이지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자신이 일반 상식에 견주어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지 못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필리핀 동반자 카페에 오셔서 좋은 글을 많이 읽어 보시고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갖도록 노력을 하시길 바랍니다.

자기 인생은 자기가 스스로 노력해서 살아 가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