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필리핀 국제결혼에 2,400만원 지불, 56일만에 가출



몇 일전 법원에서 국제결혼을 한 사람과 업체간에 소송이 벌어 졌던 모양입니다.

자세한 인적 사항은 없어서 확실치는 않으나, 여자가 한국에 입국 하고서도 특별한 이유 없이 남편과 성관계를 거부했다는 것을 보면, 국제결혼 통례상 나이 차이가 상당 함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통상적인 금액이 아닌 상당한 금액을 업체에 지불한 것을 봐서도 나이 차이가 많음을 미루어 짐작할 수가 있습니다.

국제결혼을 할 때 여자가 특별한 이유 없이 신체적 접촉을 교활하게 피하고, 온갖 핑계를 대고 성관계를 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여자는 결혼 기피 1호 대상 이라고 항상 주지시켜 왔음을 아실 겁니다.

그런데, 사태가 여기까지 왔으니 이야기를 털어놓고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입장을 바꾸어서 생각을 해 보도록 합시다.

만일 회원님들이 자신보다 나이가 20세 ~30세 많이 먹은 여성과 성관계를 하라고 하면 하겠습니까? 그것도 매일, 하루에 몇 번씩이나….

아무리 성적으로 굶주리고, 비위가 좋다고 해도 절대로 하지 못하는 것 입니다.

그럼 여자라고 좋겠습니까?

여자는 남자보다 더 심리적으로 예민해서 더 싫어한다 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럼 놀러 가서 업소에서 술 마시고 2차 나가고 했을 때는 왜 성관계를 했냐고요?

그것은 경우가 다른 것 입니다. 결혼을 해서 같이 사는 것이 아니라, 잠시 잠깐만 눈 감고 있으면 지나가는 것이고, 직장인 업소의 규율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하는 것이고, 또 어느 날은 잘 생기고 젊고 돈 잘 쓰는 남자도 오니까 그냥 일상으로 넘기는 것이지 좋아서 한 것은 아니란 것을 아셔야 합니다.

남자나 여자나 모두 다 자기보다 어리고 잘 생긴 상대를 좋아하는 것인데, 술집 여자애들은 절대로 자기보다 나이 많은 남자는 안 만나고, 다 자기 보다 어린 남자애들을 만나는데, 그런 애들에게 아버지나 큰 아버지 뻘 되는 남자하고 같이 살라고 하면 살 것 같은지 생각 좀 해 보시면 답이 나올 겁니다.

업자가 나이 어린 여자하고 살게 해 준다고 하고, 필리핀에서 몇 번 성관계 해주니까 있는 돈 없는 돈 다 긁어다 업자에게 갖다 바친 열정을 보면 안타깝긴 하지만, 안 되는 일에 배팅을 한 것은 스스로 책임을 지어야 하는 것이지요.

설사 일부 승소해서 몇 푼 건졌다고 해봐야 업자와 당사자 누가 더 이익이 있었을까요?

당연히 업자가 많은 이익을 봤고, 재판 이후에 업자는 일상으로 돌아가면 그만이지만, 저 사람은 그때부터 닥쳐올 고난의 세월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이 얼마나 미련 맞고 못났습니까? 안 되는 것이다 하지 말아라 하는 글들이 인터넷에 난무를 하고 있는데 본인 색탐으로 스스로 신세를 망친 것이고, 업자를 저주하지만, 업자는 저 사람과 등을 돌린 이후로는 단 한번도 저 사람 생각을 하지 않는 답니다.  또 다른 저런 사람을 찾아야 하니까요.

어찌 저 사람 한 사람 뿐 일까요.

문제는, 이제 부터 저 사람 같은 경우에 놓이게 되면, 5년 동안 국제결혼을 해도 여자를 한국에 데리고 올 수가 없습니다.

잘 생각해 보세요 만일 나이가 51세 먹은 사람이 이렇게 되었다면, 앞으로 56세에 준비를 해서 57세에나 여자를 한국으로 데리고 올 수가 있을 것인데,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처음 국제결혼을 한다고 마음먹고 부터 저런 경우를 겪는다면, 그리고 다시 국제결혼을 해서 여자가 한국에 왔다고 하면 7,8년 이상은 세월을 버리는 것이고, 그때 가서 잘 산다는 보장이 있습니까? 자신 합니까?

그때 가서 또 신세 한번 더 망치게 된다면 그 무슨 기막힌 팔자입니까?

무료로 결혼을 해준다고 해고, 바로 저렇게 되지도 않을 어린 여자를 찾거나, 팔자에도 없는 여자를 찾느라고 신경도 안 쓰고, 누가 봐도 소개한 한국 남자가 데리고 놀던 여자였음이 분명함에도 눈이 멀어 저런 큰 돈을 가져다 바치는 사람들을 보면, 나쁜 인간들이 세상에 존재를 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고, 그 이유는 바로, 어리석은 사람들 때문에 나쁜 사람들이 생존을 한다는 것 입니다.

이미 성매매, 그리고 성매매 여성에게 길 들어져 있는 남자는 세상을 평탄하게 살아갈 수가 없답니다.

이 세상은 섹스만이 최고이고, 여자는 섹스를 잘하는 여자가 최고란 그릇된 사고방식이 저렇게 안 되는 일에 배팅을 하게 만든 것이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런 사례를 좀 보시고, 가능한 일, 되는 일에 신경을 쓰고 매진을 하시도록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