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5일 월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배우자의 출신 성분은 정말 중요한 것 입니다.


국제결혼을 함에 있어서, 필리핀 여자는, 베트남 여자는, 중국여자는 이런 이야기를 아주 많이들 합니다.

생물학적으로 여자라고 말을 한다면 맞다고 하겠지만, 사회학적으로 여자란 말을 하는 것은 온당하지 않은 표현들 이라고 봅니다.

요즘은 아무리 국제결혼 희망자가 많고 초혼자가 늘고 한다고 하지만, 솔직히 말을 한다면 국제결혼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아직도 소외계층일 경우가 많고 아니면 자기가 원하는 한국여자와 결혼할 능력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 이라고 봐야 합니다.

이러다 보니 생물학적인 여자와 사회학적인 여자에 대한 구분을 못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은데, 그 원인은 나중에 따져 보기로 하고, 일단 생물학적인 여자와 사회학적인 여자를 구분하지 못하게 되면 본인의 인생이 꼬이게 된다는 것을 잘 알아야 합니다.

얼마전에도 마닐라 식당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해 드렸는데, 결혼을 하기 전에도 술집여자였고, 결혼을 하고 애를 낳고 다시 필리핀으로 가서 술집 생활을 하는 여자를 붙잡고 애를 앞에 놓고 울고 불고 하던 남자 이야기 말입니다.

바로 이런 여자가 생물학적으로는 여자이지만 사회학적으로는 정상적인 생활을 하면 안되는, 할 수가 없는 사람이란 것을 아셔야 하고, 그런 남자가 패가망신 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결혼을 하기 전에도 수없이 많은 남자들과 섹스를 했고, 결혼 생활 중에도 그랬을 것이고, 도망을 친 이후에도 당연히 그랬습니다.

물론 생물학적 관점으로 보면 예쁘고, 보면 만지고 싶고, 같이 있으면 섹스를 하고 싶은 마음이 동하게 생겼지만, 그런다고 그런 여자와 결혼을 합니까?

그런 결정을 내린 남자는 그 자신도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해서 정상적인 가정을 꾸려 나갈 자격이 없는 사람이랍니다.

얼마전에 앙헬레스에서 사는 교민 한분이 주변에 코필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올린 글이 있었는데, 남자가 한국에 갔을 때 여자들이 하는 행동에 관한 글인데, 거의 대부분이 남자가 한국에 가면 바로 다른 남자들과 잠자리를 한다는 내용인데, 그 이야기를 한국 남자에게 돌려서 이야기를 해주면 “내 아내 이야기는 아니지?” 이런다고 했답니다.

왜 이런 일이 생기는가?

간단 합니다. 바로 여자들 출신 성분 때문에 그런 것 입니다. 국제결혼이란 것이 의례 그렇듯이 전부다 생물학적인 관점으로 여자를 판단을 해서 결혼을 하기에 기회만 생기면 여자들 본성이 드러나기에 그런 것입니다.

우리 카페 회원님들도 상당한 숫자가 이런 결혼을 하시고 지금 후회를 하시고 계시거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결혼이란 출신 성분을 절대적으로 우선시 해야만 합니다.

아무리 이런 이야기를 해도 남자가 아둔하고 세상돌아가는 것을 모르고, 본능에 치중해서 그날 그날 살아가는 사람이라고 하면 어쩔수가 없는 것이고, 그런 사람에게는 행복, 사랑, 미래 이런 단어 자체가 어울리지 않는 것이겠지요.

그러나, 남자분이 세상 돌아가는 이치를 알고, 정상적인 생활에 대한 이해를 하고, 미래를 가꾸면서 행복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이 글을 아주 명심히 읽으셔야 합니다.


여자에게 출신성분이란 아주 중요한 것이고 절대적인 것 입니다.

여자가 아무리 좋은 대학을 나오고 좋은 회사를 다닌다고 해도, 여자가 술집을 나가고 몸을 팔아서 그런 지위를 만들었다면 그건 다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아이를 낳고 키워야 하는 여자는 성장 과정이 아주 중요한 것이지 결과가 중요한 것이 아니랍니다. 출신 성분이 나쁜 여자들은 바로 이 성장과정이 흠결이 많은 것이어서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지 못하고, 당연히 정상적인 가정생활을 할 수가 없는 것 입니다.

인터넷에서 보면 늙은 남자가 어린 외국 여자를 마누라라고 하면서 찍은 사진을 올려 놓는데, 딱 보면 바로 출신성분이 술집이나 윤락가 라는 것을 바로 알수가 있는데, 이런 생물학적인 여자를 보고, 필리핀 여자가 어저고 저쩌구 하는 정신세계를 보면, 그 사람과 그 자식들에게 대대로 이어져갈 운명의 저주가 훤히 보이는 것 입니다.

생물학적으로 여자라고 사회에서 다 여자로 쳐 주나요?  아니 사람이라고 해도 사람 같지 않으면 그 사회에서 사람으로 쳐 줍니까?

아무리 여자가 미인이고 잘 빠졌다고 해도, 출신이 술집이나 윤락가 라면,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 여자를 사람으로 여기지를 않습니다. 필리핀도 마찬가지랍니다.

그저 평범하게 생겼어도, 정상적으로 교육을 받고 정상적으로 직장을 다니고 정상적으로 살아가는 여자를 대우를 해주고 결혼도 하고 하는 것이지, 술집 윤락녀하고 결혼을 하겠나요?

우리 회원님들은 바로 이점을 잘 아셔야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갈수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