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9일 월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빨간등불 아래 여인들만 남자들을 기다립니다.


국제결혼을 하면서 발생한 수많는 국제결혼 피해자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는 국제결혼 자체에 혐오증이 생겨서 그냥 말없이 물러간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또 현실을 인정하고 재 도전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한편으로는 거두 절미하고 상대를 물고늘어지는 사람들도 있을 것 입니다.

분명히 사람을 속이고, 속임수를 사용하고, 법을 지키지 않는 것은 불법이고, 처벌을 받아 마땅합니다. 그러나 안되는 것을 되는 것으로 알고 영업적인 립서비스 자체를 물고 늘어지는 것도 문제는 있는 것 입니다.

얼마전에 국회 청문회장에서 유명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사람을 속인 것을 추궁하는 의원에게 사람을 속인 사람이 오히려 “속인 사람이 잘못이냐? 속은 사람이 잘못이냐?” 고 따져 물었던 사건 말 입니다.

피해자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업자나 업체에서 낚시 사진을 올려놓고, 그 여자가 분명히 결혼을 하겠다고 했으며, 그 조건으로 계약을 했다는 것이 대체적인 주장들 입니다.

다 좋습니다.

그러나, 딱 한 가지만 물어 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 나이 먹은 스펙이 좋지 않은 남자들이 돈 기백만원 그것도 자신이 사용할 경비를 빼면 정말 작은 돈으로 나이 18세에서 20세 초반의 어여쁜 여자와 결혼을 해서 살아가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지요?

그렇다고 생각을 한다면 정말 나이만 먹은 애늙은이란 말이 맞고, 철없는 늙은이란 말이 딱 맞는 것이고, 속인 사람보다 속은 사람이 문제라는 말이 맞는 것 입니다.

정말로 그렇게 돈 기백만원이면 아무리 스펙이 별 볼일 없는 남자라도 18세는 아니더라도 28세 여자라도 널려있고, 가능하다고 한다면 정부에서 왜 출산율 저하 문제를 고민을 하고 이민들 받아 들인다고 할까요?

정말로 가능하다고 하면 돈많은 대한민국 정부에서 일인당 기백만원 씩 해서 국가 지정 업체 선정해 주고, 당장 주재국 대사관에 연락을 해서 합동 결혼식도 주선을 해주고 빨리 빨리 합방을 시켜 출산률을 늘릴텐데 말 입니다.

그게 아니니까 안 해 주는 것이고, 그게 아니니까 국제결혼 피해자가 똑 같은 방법으로 되풀이 양산이 되는 것 입니다.

후진국에서 여자들이 하는 국제결혼이란 것은 그 나라에서 도저히 살아 나갈수 없는 여자들 즉, 외국인 상대로 몸을 팔고 술을 따르던 여자들이 기왕에 나선 것 큰 물에 나가서 놀자하고 나선 것이란 것을 아셔야 하고, 우리나라도 가난했던 얼마 전 까지 다 그런 여자들이 국제결혼을 했던것을 보시면 모르겠나요?

어차피 여기서 허구 헌날 밤마다 시달리고 이리 떼이고 저리 때이고 살 바엔 차라리 국제결혼이라도 해서 팔자 좀 고치자 그게 안되면 도망이라도 쳐서 큰 술집에서 일하는 게 더 낫다 하는 앞뒤 안가리는 여자들이 대부분이다 이 말 입니다.

이런 각오로 나선 여자들에게 스펙이라고는 자기 좋다고 팁을 뿌리던 손님 발바닥 만큼도 안 따라 오는 남자라도 그냥 비행기값, 비자비용 대주는 손님이라고 생각하고 딱 그 돈만틈만 계산을 해서 동침을 해주는 영악한 여자들이랍니다.  그 만큼도 동침을 해 주지 않으면 나중에 정말 문제가 되고, 그래야 말꼬리 잡고 늘어질수 있어서 그런 것 입니다.

바로 이렇게 빨간 등불아래서 손님을 기다리던 여자들이 국제결혼을 하려는 남자들의 대상이 되는 것이지, 부모가 멀쩡하게 다 살아있고, 배울 거 다 배우고 갖출 거 다 갖춘 살만한 직장여성들이 누군지도 모르는 남자들을 상대로 사랑하는 부모형제 다 내 버리고 가는 것인줄 아십니까?

세상살이 기본만 알아도 속지 않는 가장 원초적인 상식마저도 없이, 그날 그날 벌어 먹어야 하는 장사꾼들 립서비스를 물고 늘어지고, 그것도 모자라 “필리핀 여자 죽이기 1, 2” 이런 모자란 글이나 인터넷에 올리고, “필리핀 여자는 다 창녀” 이런 글로 한풀이를 하면, 그 시간이 바로 인생의 낭비란 것을 아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올리는 글 제목이 “필리핀 창녀도 똑 같은 창녀” 이렇게 변하지 않는 한 인생 고달프게 살 것입니다.

국제결혼 한다고 사진 올려놓고, 외국 남자가 물어 보면 먼저 나서고 하는 여자들은 하루 빨리 그 나라를 떠야 하는 여자들이란 것을 아셔야 하고, 자기 나라를 떠야 하는 여자들이 어떻게 부모 형제를 생각해서 어렵고 힘든 여건을 견뎌 낼까 단 한번이라도 생각을 해 보세요.

이런 같은 글이 이중 삼중으로 겹겹이 둘러쳐진 우리 카페에도 이런 유사한 피해자들이 많다는 것을 알기에 또 이런 글을 올리게 되는 것 입니다.

국제결혼을 하갰다고 나선 여자들, 업체가 되었던, 지인들이 되었던, 인터넷이 되었던 다 문제가 있는 여자들이란 것을 아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