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3일 월요일

필리핀에 있는 불법 국제결혼 업자들, 정식 업체들 비난 좀 하지 마세요.


필리핀에는 많은 한국의 범죄자들이 도피를 해 와서 머물고 있어서 항상 사고가 그치기 않고 있습니다.

각종 언론매체에서 필리핀에서 발생하는 한인들 살인, 납치, 셋업 금품강탈, 사기 등 사건을 항상 보도를 하고 있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잘 아시고 계십니다.

국제결혼 분야도 당연히 예외가 아니랍니다.

필리핀에는 한국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머물고 있는 무허가 무등록 국제결혼 업자들이 상당수가 있습니다.

이들이 할수 있는 일은 당연히 국제결혼 사업이고, 필리핀이다 보니 필리핀 여성을 미끼로 하는 필리핀 국제결혼 사업이 주종일수 뿐이 없습니다.

필리핀은 다른 나라와 달리 전국민이 영어를 어느 정도씩이라도 구사를 하기에 필리핀 여성들과 교제를 하고자 하는 한국 남성분들이 많이 있고, 특히 가정을 갖고 있는유부남들이 소위 "현지처"를 두기를 원하는 경우도 은근히 수요가 많답니다.

이런 경우는 당연히 국제결혼은 아니지만, 무허가,무등록 업자들이 필리핀에서 특별한 직업이나 사업체 없이 살면서 이런 수요자들의 요구를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인터넷 상에서 자신을 드러 내놓고 광고성 글을 올리지 못하기에 회원수가 많은 카페에 가입을 해서 필리핀국제결혼에 대한 글을 올리면서 자신을 홍보를 하는데, 이 사람들이 단골 메뉴로 사용하는 주제는 "필리핀에서 업체결혼은 불법이고, 잡히면 구속됩니다." "필리핀에서 업체를 통해서는 절대로 좋은 여자를 만나지 못합니다." 입니다.

마치, 업체를 통해서 필리핀 국제결혼을 하면 불법이고, 자신들을 통해서 필리핀 국제결혼을 하면 합법이란 의미로 글을 올리지만, 필리핀 법은 업체가 되었던, 무허가 무등록 업자가 되었던 돈을 받고 결혼을 하게 되면 불법이란 것은 똑같다는 것을 왜곡을 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올린 글의 출처를 확인해 보면 OO하숙,XX민박이런 곳인데, 그렇다면 하숙이나 민박잡에서 불법으로 진행하는 필리핀 국제결혼은 합법이랍니까?

필리핀은 외국사람들이 자국 여성들을 돈을 받고 결혼을 시키는 것을 법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리핀 여성들은 상당하게 국제결혼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데, 서양인들이 운영하는 국제결혼 방식은 처벌을 받지 않고 있고, 수많은 필리핀 여자들이 서구인들과 국제결혼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인데, 그 이유에 대하여서는 다음에 정식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야기를 다시 주제로 돌아가서, 필리핀에서 거주하는 한국인 민박집과 하숙집 주인들이 진행하는 필리핀 국제결혼은 한국에서도 불법이고, 필리핀에서 불법인 양국의 불법행위인 것이고, 필리핀에서 민박이나 하숙을 외국인이 사업으로 영위를 할때는 반드시 필리핀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하고, 해당 외국인은 워킹비자도 받아야 하는데, 아마도 그런 것을 받고 정식으로 민박이나 하숙을 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것인데, 그렇게 따진다면 이들이 진행하는 무허가 무등록 국제결혼 사업은 한국에서나 필리핀 에서나 모두 불법이고, 이들이 영위하는 민박이나 하숙도 결국은 모두 다 불법인데, 자신들은 온통 불법으로 인생을 살면서 왜 합법적인 사업을 하는 정식 업체들에 대하여 불특정 다수가 보고있는 사이버 상에다 대놓고 공개적으로 비난을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필리핀에서 누가 무허가 하숙이나 민박을 한다고 해도 필리핀 정부에 고발을 하지 않고, 불법으로 국제결혼 사업을 음지에서 해 먹고 산다고 해도 정식 허가 업체에서는 절대로 고발을 하지는 않으니까, 가능하면 업체들 비만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무허가나 무등록으로 국제결혼 사럽을 하셨거나 하시고 계신 분들이 국제결혼에 대하여 얼마나 잘 알고 계신다고 업체를 통하면 절대로 좋은 여자 만나지 못한다고 단정적으로 공개적으로 광고를 하시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현지에서 영세하게 하숙이니 민박을 하면서는 절대로 정상적인 보통집의 필리핀 여자들을 알거나 만날수가 없다는 것 쯤은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조금만 생각을 해 보면 바로 알수가 있답니다.

필리핀에서 정상적으로 대학을 졸업을 하고 정상적인 직장에 다니는 여성들과 그들을 키워낸 정상적인 수준의 부모들이 어떻게 무슨 재간으로 한국인들이 무허가로 운영을 하는 민박이나 하숙집을 알겠나요?

설사 안다고 해도 그들에게는 금이야 옥이야 하면서 키은 자신의 딸들인데, 그런 귀한 딸 자식들을 무허가로 국제결혼 사업을 하고 무허가로 영세 숙박업을 하는 그들에게 내 줄것이라고 보시나요?

민박이나 하숙을 하는 업자들 중에서 국제결혼을 불법으로 하는 분들은 자신들이 고용을 하고 있는 식모를 통해서 시골 여자애들을 소개하는데 돈 몇푼 집어 주는 방법과 저녁마다 발품을 팔아서 마카티나 말라떼 거리를 돌아 다니거나, 그 일대 빠를 다니면서 얼굴 반반한 길거리 여자를 섭외를 하는 방법이 고작이랍니다.

이 방법들 이외에는 그들이 달리 할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고, 또는 이들과 손을 잡고 있는 한국인 업자들이 보내 온 한국 손님들을 현지 경찰들과 짜고 셋업을 해서 돈을 빼앗거나, 또는 자신들이 셋업을 당해서 큰 피해를 보기도 하는 것이 현지의 실정인 것을 모두들 뻔히 다 아는데, 이제는 인터넷에 허위 과장 홍보성 글을 그만 좀 올리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무허가 무등록으로 국제결혼을 사업을 해서 밥을 먹고 산다고 해서 업체들에서는 절대로 고발을 하러 다니거나 비난을 하지 않으니까 이왕이면 같은 한국인들끼리니까 정부로 부터 허가를 받고 영업을 하는 정상적인업체들 비난 좀 자제해 주시길 당부를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