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6일 금요일

필리핀 밤문화 - 신종 데이트 뽕 셋업 조심들 하세요.


마닐라에 놀러 오신 분들 중 정식 업소에 다니시는 분들은 그래도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래도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 LA카페 정도 되면 업소 안에서는 최소한 피해를 당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규모가 작은 빠 또는 2차 나가서 당하는 신종 피해 중에서 데이트 뽕 피해가 있습니다.

데이트 뽕이란 것은 일종의 마약으로 나이트 클럽이나, 집단 파티 같은 것을 하면서 여자들에게 먹여서 정신을 잃게 만든 후 강간을 하는데 사용한다고 합니다.

필리핀에서도 그런 일이 있어서 만달루용에서 집단 파티를 했던 사람들이 구속이 되기도 했고, 한국서도 요즘 나이트클럽에서 술 취한 여성들만 웨이터들이 골라서 단골에게 데려다 주면 두당 얼마씩 웨이터에게 주고 데리고 나가서 사용한다고 하는데, 강간을 당하고도 그 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임신을 한 다음에야 안다고 할 정도로 약효가 좋다고 합니다.

요즘 필리핀에서 밤거리 여자 애들이 외국인들을 만나서 2차를 간 다음에 자기가 그 뽕을 스스로먹고 뻗은 후 친구들이 찾아와서 신고를 하는 숫법으로 셋업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데이트 뽕도 일종의 마약으로 잡혔다 하면 빠져 나갈 길이 없고, 일단 성매매로 일차 엮여 있어서 누가 도와 주기도 힘들다고 하니까 조심들 하시길 바랍니다.

참 점점 세상이 무서워 지니 밤거리 다니기도 힘들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