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30일 수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능력을 키우시는게 좋습니다.





국제결혼을 하신 분들의 결혼생활을 들여다 보면 대개 거의 다 미래가 확연하게 드러나 보이게 됩니다.

물론 불법맞선을 통해서 결혼을 하신 것이 아닌, 동반자 웨딩을 통해서 결혼을 한 경우를 말하는 것이지요.

자동차가 굴러가려면 연료가 필요하고, 결혼생활을 하시려면 생활비가 필요한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데, 만일 우리가 장거리 운행을 하는데 연료가 부족하다면, 운행을 하면서 목적지 까지 도닳하려면 많은 고통과 수고를 감내해야만 합니다.

내리막에서는 엔진을 끄고, 연료가 바닥이 나면 서 있어야 하고, 그 어려움은 말도 못하듯이, 결혼 생활을 하려면 생활비가 필요한데 만일 생활비가 필요한 수준보다 적다면 끼니를 굶어야 하고, 난방을 못하고, 전기와 물도 아껴야 하고, 옷도 못사입는 어려움이 반복이 될 것이고, 이러한 어려움을 겪다가 보면 서로 불화가 생기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데, 이러한 어려움의 근원은 남자가 경제력이 약하거나 없어서 생기는 현상임에도, 남자는 여자탓을 하는 경우가 거의 다 랍니다.

나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돈을 벌라고 애를 쓰는데, 여자는 악악 거리면서 이해를 못한다는 이야기를 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여자는 어려움을 이겨 내려고 결혼을 한 것도 아니고,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해와 사랑을 해주어야 함에도 오히려 야단을 치고 악을 쓴다면 어느 여자가 어려움의 길을 가려고 할까요.

항상 하는 이야기이지만, 자기 능력에 맞는 여자를 찾고, 자기 자신이 능력이 안된다면 결혼을 미루고 돈을 모으라고 조언을 합니다.

능력을 키우란 이야기지요. 능력이 있어야만 가정을 제대로 꾸려갈테니까요.

결혼생활은 하루 하루 순간순간을 같이 지내고 고통을 겪거나 행복을 나누는 것인데, 순간 순간 고통을 겪고 어려움을 겪는 시간이 이어지고 길어지면 그것은 인생이 괴로워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해력과 생각이 부족한 남자가 많이 배워서 이해력이 높고 생각이 많은 여자를 데리고 살수가 없는데, 그나마 남자가 이해심 마저 없다면 파탄은 불보듯 뻔한것이고, 파탄을 하면 자신만 손해지 다른 사람들은 아무련 관련이 없는데도 파탄이 나도 좋다고 악을 쓰는 경우가 된다면, 그 사람은 결혼을 하지 말았어야 합니다.

잘사는 사람과 못사는 사람은 정말 점하나 차이란 가요 가사가 맞는것 같더군요.

있다 없다, 한다 못한다 바로 이 차이가 천당과 지옥을 결정을 짓는데, 성질마저 나뻐서 참는다 못참는다 까지 드러낸다면 그 사람은 인생에서 고생문 문고리를 잡고 살아야만 하는게 아니겠습니까?

참 이해가 가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은데, 인생이 장난 인가요?   하지 말라는 불법맞선 국제결혼을 하러가서 결혼은 뒷전이고
술집에 가서 술집여자들과 외입질 하는데 정신이 팔린 사람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많은 생각을 하였답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이 곧 화류계 여자와 결혼을 해서 패가망신을 한다는 사실 조차도 모르고 있고그런 부류의 사람이 정해져 있는 피해를 당하고서는 국제결혼 폐지해야 한다는 둥, 다문화 정책을 폐지해야 한다는 둥 하면서 자신이 국제결혼의 피해자라고 주장을 할겁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인생을 멀리 보시고, 자신의 인생을 설계를 하면서 거기에 걸맞는 여자를 찾아서 남의 자식을 데려다 존중을 해 주고, 존중을 받고 하면서 알콩달콩하게 살아 가시길 바랍니다. 행복이란게 정말 점하나 차이로 결정이 난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