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4일 일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한국과 조금도 다르지 않습니다.


국제결혼을 하려고 마음을 다잡아 결정을 하신 많으신 분들이 갖고 있는 공통점이 있는데, 특히후진국 여성들과 국제결혼을 한다고 결정을 하기만 하면, 내가 비록 한국에서 한국 여자와 결혼을 못한다고 해도 해당국에 가기만 하면 나이 어리고 어여쁜 여자들이 줄지어 나를 환영해 준다고 굳게 믿고 있는 것이지요.

이런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필리핀 여자와 결혼을 하신 어느 분이 인터넷에 “필리핀 여자들 머리를 해부 해 봤으면 좋겠다.” 는 글을 올리셨더군요.

필리핀 여자들 저질이고 생각도 없고 돈 이야기만 하고 그런다는 것이고, 그 글을 읽은 분들은 모두 다 그렇다고 하면서 필리핀 여자들 욕을 하는 경우가 대 부분이더군요.

이 내용에 대하여 어떤 생각들을 하고 계신지는 몰라도 제 생각은 아주 잘못된 내용이란 것이지요.

그 남자 분이 어떤 여성분과 결혼을 했는지 몰라도, 필리핀도 국립대학이 있고, 좋은 가문들이 많고, 재능이 있는 여성들도 많은데, 그럼 그 분이 그런 여성들과 결혼을 한 것은 절대로 아닐 것이라고 보여 집니다.

그런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면 그 남자분이 결혼을 한 필리핀 여성은 가난한 집 출신, 화목하지 못한 집안 출신, 배우지 못한 부류, 남자들 상대하는 직업에 종사했던 출신 등 일 겁니다.

그러니까 생각이 없고, 아는 것도 없고, 돈 이야기만 하는 것일 것이고, 그런 여성을 아내로 맞이한 것은 바로 그 남자분일 것인데, 필리핀 여성을 모두 싸잡아 비난을 하는 것 자체를 보면 누가 문제가 있는지 잘 아실 것 입니다.

즉, 이 이야기는 국제결혼을 하는 남자 분들이 국제결혼에 대한 생각을 잘못하고 있다는 것이고, 결혼 이전에 인생관 자체부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답니다.

우리가 국제결혼을 한다면 한국 여성들과 진행하는 국내 결혼과 무엇이 다른지 제대로 보고 제대로 판단을 해야만 올바른 국제결혼을 할 수가 있는 것 이랍니다.

한국 여성들과 결혼을 못하니까 후진국 여성과 결혼을 할 것이고, 후진국 여성들이니까 어리고 이쁜 여자와 결혼을 할 것이라고 생각 하는 자체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잘 아셔야 합니다.

위에 서술한 그런 국제결혼은 매매혼 성격도 아니고, 현실도피를 하기 위한 여자들의 생활 수단일 뿐이지 진정한 결혼이 아니란 것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국제결혼도 한국에서 진행하는 결혼과 조금도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장 내가 가진 것도 없는데 결혼을 하고 싶다?

만일 그런 상태에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한국 여자들에게 이야기를 한다면 한국여자들이 어떻게 반응을 할까요?

필리핀에 와서 당장 내가 가진 게 없는데 결혼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한다면 정상적인 여자들은 어떻게 반응을 할까요?

내가 수중에 갖고 있는 돈이 없는데도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을 때, 그래 좋아요 또는 그래도 결혼 할 수 있습니다 하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 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지요.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어느 나라든지 다 똑같습니다.

단지, 한국여자들이 40평 아파트를 요구할 때 15평 다세대 주택도 괜찮다고 할 것이며, 대기업에 다니지 않아도 괜찮다고 할 것이며, 나를 진정으로 사랑해 주면 된다고 하는 것 만이 다를 것 입니다.

이런 것은 아직 황금만능주의 때가 묻지 않아서 그런 것뿐이지, 한 푼도 없어도 좋고 직업이 없어도 좋고, 일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는 아니랍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나 홀로 결혼을 한 가정에서 대 부분 여자들이 가출을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는지요?

아무리 후진국 여자들이라고 해도 한국에 와서 일년만 지내보면 자기 남편이 어떤 사람이란 것을 다 파악을 하고 도저히 가망이 없다고 생각을 하기에 그런 것이랍니다.

이미 내가 진정성 없는 행동을 했는데 상대방은 내게 진정성 있게 행동을 하겠습니까?

오히려 자신을 속인 것에 대한 분노에 몸서리를 칠 것 인데, 그런 생각은 하지 않고, 집을 나간 것만 갖고 여자를 매도하고 여자의 나라를 욕을 하고, 결국은 국가를 원망하는 것 입니다.

국제결혼이라고 한국의 정상적인 결혼과 다른 결혼은 이미 결혼이 아니라 그냥 한시적인 짝짓기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아시면 틀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