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4일 금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우수회원 무료결혼 제도에 대하여


카페에서는 초혼인 분에 한하여 40세 미만으로서 정상적인 직장과 확실한 거주처가 있고, 신체 건강하고 착실한 분들에 한하여 우수회원으로 등업이 되면 무료 결혼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그럼 왜 우수회원이 되어야만 무료 결혼이 되는가에 대하여, 왜 나이가 40세 미만이어야 하는가에 대하여, 왜 심신이 건장하고 직장이 있어야 하는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국제결혼에 대한 왜곡된 정보를 머리에 깊숙하게 각인한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에는 많이 있고, 우리 카페에도 많이 있습니다.

우리 필동카페에서 추구하는 동반자 웨딩은 정상적인 남자들이 정상적인 여자들을 만나서 정상적인 절차와 과정을 밟아서 정상적인 가정생활을 하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에 가입을 해서 등업이 되고, 신입회원에서 우수회원이 되는 과정에서 출첵과 댓글 그리고 자신의 의견을 글로 올리면서 건전하고 밝은 카페 활동을 하는 동안 정상적인 국제결혼이 무엇인지 알게 하고 배우면서 익히게 하여 정상적인 결혼을 해서 행복하게 살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본다면 대다수 분들이 “무료”라고 하니까 “아, 그거 꽁짜”  “꽁짜니까 술집이나 윤락 여자” 이런 식으로 생각을 하고, 우리 카페에 많이 잠수해 있는 업자나 무허가 브로커들이 악담을 해서 모두 들 그렇게 알고 있게 된 것으로 보여 집니다.

흙수저를 입에 물고 있다고 불행한 것이 아닙니다. 가난과 불행은 다른 것이기에 행복이 무엇인지를 먼저 배우고 익혀야만 가난한 사람들도 행복을 만끽하면서 살아 갈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돈이 많고 높은 자리에 올라가 있다고 해도 자기 자신이 어디서 와서 어떻게 살아가면서 무엇이 될지 모르고 살면 평생을 불행하게 살게 됩니다.

고관대작이 되어서 재벌총수가 되어서 자살을 하고 징역을 다니는 거 못 보시는지요.

일반회원에서 우수회원이 되는 과정에서 일대 일로 교육을 시켜서 인성의 기본기를 가르쳐 드리지는 못해도 카페 글을 통해서 스스로 배우고 익히고자 하는 시간 투자를 하라고 하는 것 입니다.

그 다음, 왜 나이가 40세 미만이어야 하는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취직도 힘들고, 취직을 해도 돈을 모으기 힘들고, 또 결혼을 시도 하다가 저축한 돈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기에 그렇게 한 것이고, 그 다음에는 어느 나라가 되었던 정상적인 여자들의 사고방식 때문 이랍니다.

여러분 들이 가능하다고 하면 결혼 적령기에 있는 직장 여성들을 상대로 대화를 한번 해 보십시오.  결혼상대와 결혼식과 미래의 자신의 가정에 대하여 말 입니다.

정상적인 여자들은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잘 생긴 남자, 성실한 남자, 튼튼한 남자, 능력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어하고, 반드시 웨딩 드레스를 입고 가족과 친지와 친구들이 축복해 주는 결혼식을 하고 싶어하고, 자신의 집에서 아이 낳고 남편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이게 정상적인 집안의 정상적인 보통 여자들의 생각이고, 이런 생각은 국가의 차별이 없고 잘살고 못살고, 잘 생기고 못 생기고 의 차별이 없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여성들의 기본 요구 사항이지 특별요구 사항이 아니란 것을 국제결혼 희망자들은 거의 대부분 모르거나 애써 외면하려고 하는 게 현실이기에 그런 것 입니다.

제 경우는 필리핀에서 젊은 여자들 만날 기회가 많아서 물어 보면, 비록 들창코에 시커먼 피부에 작은 키를 갖춘 한국남자들이 트럭으로 갖다 주어도 손 사례를 칠 여자들도 결혼에 대한 질문을 하면 위와 같은 대답을 하지, 내가 못생겼으니까 늙은 할아버지가 좋고, 결혼식은 무슨 결혼식, 다 필요 없고, 지하월세 단칸방에서 굶주리면서 살고 싶다고 하는 여자는 단 한 명도 없답니다,

아니, 창녀나 술집여자도 가난이 싫어서 집을 나왔는데, 그런 결혼을 하고 싶겠나요.

그래서 심신이 건강하고 직장이 있어야만 자기 가정을 위해 저축도 할 수가 있고, 올바른 가정생활과 결혼관을 배우고 익힐 수가 있어서 그런 것 입니다.

카페지기가 다른 결혼업체를 비하하고 비방하려고 그러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필동 카페의 “우수무료 결혼”은 맞선 즉석 결혼을 하는 업체들의 여성들과 비교 자체가 불가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카페를 통해 올바른 결혼관과 가정관을 익히신 회원님들이 동반자 웨딩의 방식대로 교제와 만남, 프로포즈와 청혼, 상견례와 결혼식을 통해서 똑 같은 절차를 진행을 하는 것 입니다.

단지, 규모와 수준만 자신에게 맞게 조정을 하는 차이만 있는 것 뿐이지, 기존의 국제결혼 방식대로 국제결혼을 하겠다고 줄지어 나서는 여성들을 상대로 즉석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란 것 입니다.

이런 좋은 제도가 있음에도 능력과 형편도 안되면서 악착같이 페이스 북이나 만남 사이트를 뒤져서 어리고 잘생긴 여자를 찾아서 엉터리 결혼을 해놓고 잘 살기를 바라는 나홀로 결혼에 매진하는 사람들은 다시 한번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나무망치로 쇠 뭉치를 때려 부수지 못하는 이치와 같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