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1일 금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여자들에게 제발 돈 좀 보내지 마세요.


글 제목이 이상해 보입니다 만, 달리 더 좋은 제목이 떠 오르지 않습니다.

요즘은 거의 대 부분이 인터넷 페이스 북을 통해서 스스로 여자를 찾아 교제를 하는 관계로 인해서 필리핀 여자들에게 알게 모르게 돈을 많이 보내고 있습니다.

“에이, 뭐 돈 십 만원 정도야” 이런 생각으로 돈들을 보내지만, 현실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돈들을 보내시는 분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알게 모르게 많은 민폐를 끼치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필리핀에 살면서 현금인출카드로 돈을 찾으러 나가서 기계 앞에서 줄을 서있으면 가끔씩 못 된 여자들을 보게 됩니다. 옷차림부터가 한국에서 섹스관광을 온 철없는 젊은이들처럼 화장실 가는 옷차림에 손에 잔득 카드를 들고 있고, 딱 봐도 인터넷 걸임을 금새 알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교양 머리나 예절 같은 것은 진작에 다 버리고 사는 여자들이니까 자기 차례가 오면 카드를   보통 5~6장 정도 기계에 넣고 돈이 들어 왔나 안 들어 왔나 확인을 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는 태도여서, 제 경우는 이야기를 합니다.

“이거 공공기물인데 너 혼자서만 하냐?” 그리고 경비를 불러서 제지를 시키는데, 그럼 쫑알쭁알 거리는 모습이 딱 La카페 앞에서 줄 서 있는 여자애들 행세가 나옵니다.

물론 내 돈 내가 쓰는데 당신이 뭔데 말이 많냐고 하실수도 있겠지만, 섹스를 하던 결혼을 하던 좀 잘 알고 돈 질을 하시라는 겁니다.

필리핀이란 나라는 주민등록 번호도 없고, 본인 확인된 전화인증도 없고 해서 여자애들이 페이스북 계정을 10개도 더 만들 수가 있는데, 그렇게 해 놓고서 외국 남자들에게 말을 걸거나, 말을 걸어오면 간을 봐서 요리를 시작한다는 것 정도는 알고 계셔야 합니다.

섹스를 하러 오는 사람들에게 할 이야기는 없지만, 얼마 전 앙헬레스에서 벌어진 페이스 북 후불 섹스 사건처럼 여자나 남자나 다 똑 같은 사람들이니 더 할 말이 없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목적으로 페이스 북으로 외국 남자를 상대하는 경우는 거의 다 그렇고 그런 여자라고 봐야 하는데, 설사 그렇지 않다고 한들 한국에서 살면서 또는 필리핀을 오가면서 또는 필리핀에서 산다고 해도 그런 여자들을 가려 낼, 옥석을 가릴 수 있는 내공들은 없다고 봅니다.

섹스 상대를 찾는 여자들이야 당연히 돈을 요구하겠지만, 정당하게 결혼을 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여자들이라면 절대로 돈 이야기를 꺼내지 않습니다.

아무리 못산다고 해도 그러지 않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아예 누군지도 모르는 외국인들과 말 자체를 썩지를 않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함부로 필리핀 여자들에게 돈 들 보내지 마세요.

그리고 필리핀의 그렇고 그런 여자들이 페이스 북 여러 개 갖고 외국인들 여러 명 또는 수십 명을 상대하면서 돈을 받아서, 그 돈으로 인류 평화를 위해서 일을 하거나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그 여자들 기둥서방이나 애인들과 놀아 나는데 사용을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저 여자가 나만 상대하고 나에게 철썩 같이 약속을 했는데, 설마 설마 하실 수도 있지만, 한국에서 남자들에게 돈을 울거 내는 여자들이 정상적인 여자들이 없는 것처럼, 필리핀도 남자들 그것도 외국남자들에게 돈을 울거 내는 여자들은 이미 갈데 까지 간 여자들 이란 것을 아시고 돈들 보내지 마세요.

그런 여자들은, 국제결혼을 하는 남자들이 모두 다 어리고 예쁜 여자를 찾는 것 처럼, 그런 돈을 갖고서 나이 어리고 잘 생긴 남자애들을 애인으로 삼아서 놀아 나고 있는 게 통상적인 현실 입니다.

현금 인출기 앞에서 그런 여자애들 볼 때 마다 너무나 한심스러운 생각이 들어서 필리핀 현지 실정을 알려 드려 봅니다.

쓸데 없이 돈들 보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