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6일 수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 좋은 여자가 부룰 축적해 줍니다.


미국 오하이오 주립대학의 인적자원 센터는 결혼을 한 부부들의 재산이 독신자나 이혼자들 보다 무려 93%나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고 발표 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조사 발표 결과를 놓고 사람들은 “에이 설마 저럴려구” 하는 경우가 있으실지 모르지만, 굳이 조사를 해 보지 않는다고 해도 결혼을 해서 정상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이혼자나 독신자 보다 잘 산다는 것은 상식이라고 봐도 무난할 것 입니다.

정상적인 결혼생활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정신세계나 정서상태나 현설적 여건이나 모든 것이 다 정상적인 것이라고 봐야하는 것이고, 이혼자나 독신자들은 이미 어떠한 이유가 있었던 문제가 있다는 것이 명백하기 때문입니다.

조물주가 인간을 만들때는 인간은 부모가 있어야 하고 동기간이 있어야 하며 친구선후배가 있어야 하고 특히 배우자가 있어야 하며 자식이 있어야 하게끔 만들어 놓았기에 그렇지 못한 경우는 반드시 이유가 있고 문제가 있는 것 입니다.

이런 것을 보아도 남자나 여자나 모두 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야 행복하게 잘 살수가 있는 것은 누구나 잘 아는 사실 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결혼을 하기가 너무나 어려운데, 그 이유 중에 첫번째가 바로 경제적인 이유랍니다.
바로 이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눈높이 조절이 형평이 맞지 않아서 결혼을 포기하는 경우가 너무나 많고, 그런 경우를 이유로 국제결혼을 선택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경제적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여 국제결혼을 하는 경우도 또 눈높이 조절이 안되거나, 아예 눈높이 조절이 불필요한 것을 국제결혼으로 알고 있는 경우가 대 부분이어서 절대 불변의 수치인 80%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파탄의 인생길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입니다.

국내결혼은 무조건 조건들을 따지는 것을 당연시 하고 있지만, 국제결혼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그냥 초이스만 받기를 고대하고 있는 것으로 아는 것이 상식이어서 절대불변의 수치 80%의 벽이 존재를 하고 있다는 것은 잘 모르고 있는 것 입니다.

국내결혼은 모두가 다 정상적인 남녀가 결혼을 하는 것을 전재로 하지만, 국제결혼은 정상적인 여자들과 윤락가의 여자들로 결혼 상대자가 나뉘는 것을 사람들은 이해를 못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무지식과 무상식 무개념 때문이랍니다.

휠체어를 탄 60세가 넘은 노인도 국제결혼을 하게 되면 18세 예쁜 처녀가 아내가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정도이니, 한국에서 결혼을 못하는 한 많은 남자들은 어떻겠나 생각을 해보시면 이해가 어느 정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스가 국가부도가 난다고 하니까 인터넷에는 그리스로 여자 잡으러 가자고 하는 글들이 난무를 하는 것을 보셨을 것 입니다.

그래서 국제결혼은 여자는 정상적인 여자와 윤락가 출신 여자들로 결혼 상대가 나뉘는 것이고, 남자는 정상적인 생각을 가진 남자들과 비정상적인 생각을 가진 남자들로 양분이 되어 있다는 것 정도는 상식으로 알고 계셔야 합니다.

아무리 후진국이라고 해도 정상적인 여자들이나 가정에서는 남자의 조건과 여건을 따지고 들여다 봅니다. 그렇지 않고 남자가 가져다 주는 한국 돈 몇십만원에 얼씨구나 하고 덜컥 딸을 내다미는 집은 이미 정상적인 사람들이 살고있는 집안도 아니고, 그런 여자와 결혼을 해 놓고서 아들 딸 낳고 재산 불려 가면서 잘 살기를 바라는 사람도 문제가 있는 것 이지요.

결론적으로 아무리 후진국이라도 정상적인 집안과 그 집안의 여자들은 왜 한국 남자가 이 나라까지 와서 여자를 찾아야 하는 것 정도는 다 알고 있고, 그 상황에서도 그 사람의 됨됨이나 국제결혼을 하는 이유들을 다 따져 보고 여건을 다 따져보고 둘이 결혼읋 했을 때 잘 살수 있어야만 결혼에 동의를 하는 것입니다.

국제결혼이라고 해도 이렇게 정상적인 집안출신의 정상적인 여자와 정상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남자의 결혼은 행복한 가정을 보장한다는 것을 명확하게 이야기 드릴수가 있답니다.

막연한 추측이나 예측으로 이런 이야기를 해 드리는 것이 아니라, 필리핀의 경우 정상적인 평범한 집안의 여성들은 지금의 한국여자들과 비교를 할 수가 없고, 지금의 한국 어머니들과 비교를 해야 형평성이 맞을 정도로 철저하게 근검절약을 하고 남편에게 헌신적이기 때문 이랍니다.

필리핀의 문화는 서구식 문화가 바탕에 깔려 있어서 자유주의적이다 어쩐다 하지만 그 근간은 동양의 가부장적인 사고방식이 자리를 잡고 있다는 것을 아시면 됩니다.

여자가 우선이고 모계사회가 어쩐다 하지만, 필리핀은 아직도 이혼이 허락이 되지 않고, 낙태도 되지 않으며, 첩살이 하는 여자들이 수두룩 한 것을 보면 그 실상을 아실 것 입니다.

동반자 웨딩 프로그램을 통해서 필리핀 여자들과 결혼을 한 분들은 필리핀 여자들을 “이조시대 아메리칸” 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것을 봐도 아실 것 입니다.

이런 이야기들은 정상적인 가정출신의 정상적인 여자들과 결혼을 했을 때 입에서 나오는 이야기고, 그 숫자는 불변의 수치 80%를 넘어 10% 이내에 속한 그룹일 겁니다.

이런 필리핀 여자와 결혼을 하게 되시면, 한국여자와 결혼을 한 것 보다 더 행복한 가정을 꾸리시고 더 많은 재산을 축적해 가면서 잘 사실 수가 있으니, 꼭 국제결혼에 대한 정확한 상식과 지식을 공부해서 질 나쁜 여자를 상대하지 마시길 부탁 드립니다.

자기 보다 어린 장모를 두고 있으면서 결혼운운하거나, 30년이 넘는 나이 차를 넘나들면서 결혼운운하는 경우도 왕왕 보아온 처지에서 알려 드리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