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일 화요일

국제결혼 – 승자독식시대, 어떻게 결혼을 하란 말이냐?


지금의 한국 사회는 경제력의 지배구조가 나눔이 없는 승자독식 시대입니다.

이런 사회구조는 승자가 사회에서 발생하는 모든 이윤을 독식을 하고, 그것도 부족해 또 다음의 독식을 위해, 그 독식에 필요한 대상인 대중들에게 조금씩 분배하는 고물로 대중들은 생활이 아닌 연명만을 하게 만들어 놓아, 젊은이들은 데이트도 할수도 없고, 연애도 할 수가 없고, 결혼도 못하게 만들어 놓고 있는 것 입니다.

힘든 것을 하지 않고 귀하게 만 자란 요즘 젊은이들은 이런 현상을 타파하기 위해 투쟁이란 수단보다는 포기란 수단을 택하여 3포, 5포, 7포 란 단어를 만들어 내면서 나홀로 외롭게 살아가고 있는것이 요즘의 세태란 것은 다 아실 겁니다.

데기업이나 권력층도 대중이 있어서 존재가 이어지는 것인데, 쥐어 짜기만 한다고 해서 영원무궁하게 재벌가를 이어가고 권력을 이어가는 줄 알지만, 이제 얼마 있지 않으면, 자동차도 휴대폰도 팔리지 않는 시대가 오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모두 등을 돌리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젊은이들도 생각을 고쳐 먹어야 합니다.

돈을 아끼고 열심히 모으라고 아무리 한 들, 스스로가 대기업과 권력자의 노예가 되어서 틈만 나면 새로 나온 차로 바꾸고, 새로 나온 휴대폰으로 바꾸고 외상으로 카드를 돌려 막으면서 살아가는 행위를 그만 두어야 합니다.

그 얼마나 무가치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지 스스로 깨 닳아야 합니다.

국민들 41%가 결혼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이 나라는 이미 나라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무리 독식의 시대라고 하지만, 결혼을 못해서 국제결혼이라도 하려고 하는 힘없는 사람들을 또 목을 졸라서 의무적으로 독점적으로 한글교육이란 굴레를 씌어 돈을 뜯어가는 것을 정부기관도 종교단체도 지식층도 입을 다물고 있는 것을 보면 절망의 끝은 보이지 않는 것 입니다.

현실은 이런데 정부는 입으로만 결혼을 장려하고 출산을 장려를 하면서 세대 갈등을 양산해내고, 또 다문화 정책에 대한 무분별한 비판만 차조를 하게 하고 있으니 이제 젊은이들은 스스로가 스스로를 믿고 의지해 가지 않으면 비참한 노후를 살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대학의 유명한 교수들이 밝힌 바에 의하면, 현재 한국 40대 남자들이 혼자 살 확률이 23%이고, 20대 남성이 20년 후에 혼자 살 확률은 34%라고 하는데, 어른 3명중 한명은 혼자 산다는 것입니다.

젊은 분들은 하루 빨리 자기 형편을 제대로 측량을 해서 자기 위치를 정해서 자기만의 아성을 쌓아 나가야 하고, 재력을 비축을 해서 나만의 업적을 쌓아 나가야 합니다.

기술이 필요하다면 기술을 배워서 라도 아성을 쌓고 재력을 비축하고 결혼을 해야 합니다.

여자를 나무라고 여자만 탓할수도 없는 것이, 이런 나라에서 한번 여자가 되어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여자들도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살려면 결국은 또래가 아닌 나이먹은 재력있는 늙은이들과 살수뿐이 없는 시대로 가고 있기에, 그로벌 시대에 걸맞는 사고의 전환을 해야만 합니다.

기술을 배워서 자리를 잡는 동안 절대로 돈을 쓰지 마세요.
2지폰을 쓰면 어떻고 20년 넘은 차를 타면 어떻습니까? 주머니에 현금이 넉넉하게 있으면 2지폰을 들고 20년 넘은 프라이드를 타고 다녀도 조금도 창피하지 않고, 미래를 기약하는 자신감으로 얼굴은 항상 미소가 돌게 됩니다.

월수입 200~300만원으로 고급 오피스텔에 살면서 외제차를 굴리고, 좋다는데는 다 다니고, 여자는 영화배우는 아니고 영화배우 처럼 생긴 성매매 여성들이나 만나고 하는 껍데기 인생을 살다가 눈가에 주름이 잡히고, 흰머리가 생길때는 이미 다 늦은 줄 아시면 됩니다.

젊은 세대들에게는 좋지 않은 승자독식 시대를 물려 주었지만, 그래도 아직은 대한민국이 외국에서는 알아주는 나라이기에 한국과 제 3국을 배경으로 얼마든지 사업을 하고 돈을 벌수가 있는 여건과 형편이 되기에 그나마 다행이랍니다.

옳바른 인생을 재대로 살고 싶다면, 하루 빨리 허례허식을 버리고 좋은 기술을 배우고, 낭비를 줄여 돈을 모으고, 결혼을 하세요.

그러는 동안 많은 책을 읽어 교양을 쌓고, 인격을 배양하고, 예의를 배워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으세요.

그게 조물주가 만들어 놓은 정상적인 인생길이지, 다 포기하고 혼자서 즐기면서 사는 길은 결국 남 좋은 일만 하다가 허망하게 죽어가는 길이란 것을 아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