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6일 수요일

필리핀 여자 – 에이즈, 가난과 공짜 섹스가 주 원인입니다.


지금 필리핀은 정부차원에서 범 에이즈 퇴치 운동을 벌이고 있고, 보건부에서 직접 전국적으로 에이즈 치료 허브센터를 지정해서 운영을 하고 있을 정도인데, 그 이유는 에이즈 환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카페에서 지속적으로 올려 드리고 있는 필리핀 소식중에서 필리핀 에이즈 소식을 유심히 보신 분들은 대략적으로 이해를 하시리라 봅니다.

그럼 필리핀에서 왜 그렇게 에이즈가 창궐을 하고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즈는 감염환자의 혈액을 통해서 감염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양성애자들의 비정상체위에 의해 감염이 아주 높고, 그렇게 감염된 사람들이 2차로 이성애자에게 옮긴다고 합니다.

필리핀에는 수많은 양성애자들이 있고, 사회적으로 이들을 손가락질을 하지 않고 같이 공존을 하기에 그 피해가 높다고 보고 있는 것 입니다.

그럼 동성애자들을 피하면 되는 것인데, 왜 문제가 되는가 하는 의문을 품은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인데, 이런 분들은 단순해서 하나만 생각을 하고 사는 것이지요.

우리들이 필리핀에 가서 길거리에서 보는 빠끌라들은 정말 여자보다 더 예쁘고 늘씬한 것을 알수가 있는데, 모든 바끌라가 이렇게 다 이쁘고 늘씬한 것이 아니란 것을 아셔야 합니다.

누가봐도 추접하게 생기고 양성애자 같이 생긴 빠끌라들도 많고, 이들은 더 성욕이 높고 오직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들이라 이들의 집요함은 일반인들은 상상을 하지 못합니다.

그럼 못생긴 빠끌라들은 어떻게 성욕을 해결할까요?

바로 성매매입니다. 그럼 이들이 성을 파는가 하면 그것이 아니라 이들이 바로 성을 사들이는 입장에 있는 것 입니다.

빠끌라들은 모두 미용실 인근에서 손톱발톱 소제와 미용을 해 주면서 돈을 버는데, 그렇게 돈을 벌어서 바로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들에게 용돈을 대주고 그들과 즐기고 사는 것인데, 놀랍게도 상대하는 남자들이 아주 많답니다.

이들은 그런 상대하는 남자들에게 돈을 주고 그런 다음에는 현란한 솜씨로 성적으로 흥분을 시켜놓고 그들의 욕구를 채우는 생활을 인생의 목적으로 삼아 생활을 하는 것 입니다.

물론, 빠끌라 들이 상대하는 남자들은 당연히 필리핀 여자들이 애인으로 있는 남자들 입니다. 단지 이들은 돈이 없어서 빠끌라들이 가져다 주는 돈을 받고, 상대를 할 뿐 입니다.

이들은 다 모두 가난한 사람들입니다. 빠끌라들이 상대하는 남자들도 가난한 남자들이고, 그 남자들이 상대하는 여자들도 또 다 가난한 여자들입니다.

문제는 이 여자들중 상당수가 외국인들 상대로 성매매나 낚시질을 하는 여자들이란 것입니다.

몇일전에서 잘나가는 필리핀 인터넷 웹싸이트에 한 남성분이 필리핀에 가서 필리핀 여자와 섹스를 즐기면서 결혼을 하려고 신체검사를 하다가 에이즈 통고를 받은 글을 읽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로로 에이즈는 가난한 사람들끼리 서로 서로 옮겨놓게 되는 것 입니다.

한국에서 결혼을 할 수가 없는 입장에서 페이스북을 뒤적이다 되도 않는 영어로 헬로 하니까 바로 답이 오고, 번역기를 돌려 가면서 이어가다 보니 금새 좋다 사랑한다고 해서 인터넷을 뒤져서 저가항공표 하나 구입해서 필리핀에 가서 만나니까 그날로 같이 자주고 섹스도 기막히게 잘 해주고, 오랫동안 만나다 보니까 까짓게 내친김에 결혼을 하겠다고 나섰다가 신체검사를 통해서 에이즈 감염을 알게 되었던 것이더군요.

정말 재수가 없는 경우가 되겠습니다 만. 이게 꼭 그 사람에 한해서 그렇게 되는 것이 아니란 것이 문제랍니다.

필리핀에 사시는 분들 중 현지 동네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필리핀에는 작은 미용실들이 무척많고, 거기엔 모두 다 빠끌라들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 거의 다가 돈을 벌어서 섹스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직,간접으로 에이즈에 노출되어 있는지 상상이 갈 겁니다.

필리핀 정부도 드러내 놓고 에이즈 경고를 하고 있고,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데, 한국에서는 공짜라고 해서 페이스 북을 통해서 그런 여자들을 만나러 가고, 가서는 돈도 안주고 외상으로 섹스를 즐기는 정도의 사람들까지 있을 정도니 이글을 읽는 분들은 한번 정도 경각심을 갖기를 부탁드립니다.

에이즈 걸린다고 죽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렇다고 에이즈 걸리면 아무렇지도 않은게 아닙니다.

인생 끝나게 됩니다.  조심들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