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국제결혼 - 인터넷 만남 후, 꼭 에이즈 검사 하세요.


어제는 우리 카페 회원 분이 아니신 분이 카톡으로 연락을 주어서 일단 상담을 해 드렸습니다.

오죽 답답했으면 회원도 아니신 분이 연락을 해서 궁금하고 답답한 점을 물어 볼지, 그 심정이 이해가 되어서 오랫동안 이야기를 해 드렸습니다.

사연이야 우리 카페에 있는 이야기 같은 그런 내용이지만 정작 본인은 그런 형편이 아니니까 심각한 것이지요.

이혼을 하시고 혼자서 사시는 40대 초반의 나이인데, 외롭다 보니 스마트 폰 만남 어플로 홍콩에거주하는 필리핀 여성을 만나 대략 2년 동안 홍콩과 한국을 오가며 교제를 하고 결혼을 약속 했다고 합니다.

물론 여성분은 화상으로 이런 저런 필수 불가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자신은 홍콩 남자와 이혼 후 필리핀 이혼 진행중이라고 하고, 아직은 돈 이야기는 업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말이 앞뒤가 안맞고, 여권과 휴대폰에서 이상 징후가 발견되어, 너무나 답답해서 카페지기에게 연락을 했다는 것이 그분의 사연의 전말 입니다.

카페를 통해서 결혼을 하신 분, 결혼을 하시다가 중단하신 분, 젊잖으신 분, 인간으로서 해서는 안되는 행위를 서슴지 않고 하시던 분, 업자 분들, 정말 셀수도 없는 다양한 분들이 인생의 애환을 풀었던 곳이 필리핀 동반자 카페이고, 이런 분들이 상대를 했던 수없이 다양한 셀수 없었던 필리핀 여성들을 겪어 본 카페지기로서는 한창 나이에 외로움을 견디지 못해, 한국인 전용 만남 어플이 아닌 그로벌 만남 어플을 이용해 결혼을 시도를 하는 심정은 충분히 이해를 하나, 그런 행위는 그로벌 만남 어플은 전세계에서 내노라 하는 오입쟁이들과, 꽃뱀과 창녀들이 득시글 거리는 곳인 것을 모르는 것이고, 그 위험성은 상당해서 정말 재수가 없는 사람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것 처럼 큰 낭패를 보는 경우가 상당하다는 것을 경고 한번 더 해드리는 바 입니다.

그래도 전화를 해서 상담을 하신 분은 상당히 조심성이 많으시고, 나름대로 경우가 있으신 분이라서 상식에 맞지 않는 내용을 기억을 해 두었다가 쌓이게 되자 문의를 한 것인데, 정말 다행인 경우가 되겠습니다.

대부분이 경우가 설명을 간결하게 하지 못하므로 카페지기가 질문을 하고 답을 하는 형식으로 대화를 하는데, 이 여자의 신원은 홍콩에 있는 전자회사 생산직이라고 하고, 스마트 폰 화상으로 일하는 것을 확인 했다고 하던데, 그 것이 거짓말 인 것에 대하여 하나 하나 나열을 해 나가니까 본인이 의심스러웠던 점을 하나 하나 이야기를 해서 맞추어 보니 딱 맞게 되자 당사자도 수긍을 합니다.

La카페도 월요일부터 목요일 까지는 손님이 별로 없고, 아예 거기서 죽치는 여자들 빼고, 평소에는 일당잡이로 생산직이나 판매직에 종사를 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La 카페나 그 일대 거리에서 나이트를 뛰는 여자들 무지 많습니다.

이런 여자들 상당수는 인터넷 어플 애용자이고 작업선수들 인 것은 물론이지요.

이런 여자들은 절대로 한 사람만 상대하지 않습니다. 아니 영업을 하는 여자가 어떻게 한 사람만 상대해서 영업이 유지가 되겠나요?

기왕에 사람을 속여서 먹고 살아야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오직 그 길만 생각하기에 별의 별 수단을 다 동원을 하는데, 그 지역에 잘 아는 사람을 통해서 공장 같은데 면회를 가거나 물건을 전해주러 가서 사진 한두장 찍거나 화상통화 하는 건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는 답니다.

그리고 나서 “나, 여기서 일해.” 하면, 자신이 다 확인을 했다고 확신에 빠지는 것이고, 위 상담자도 그런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몇 년전 인테넷 별 볼일 없었던 시절처럼 어설프게 함부로 돈 이야기 절대로 않하고 오히려 돈 걱정 안시키고 있다가 차례가 오게 되면 그 동안 파악한 정보를 갖고 결정적인 이유를 만들어 내는데, 보이스 피싱 조직은 저리 가서 구경해라 정도로 감쪽같이 한다는 것도 아셔야 합니다.

이야기가 여기까지 진행이 되자, 상담을 하신 분이 자신과 만나고 간 다음날 자신도 모르게 한국을 다녀 간 여권출입국 확인을 했다고 실토를 하시던데, 정말 공장 생산직이면 시도 때도 없이 출입이 힘든 한국을 아무때나 오갈수 있냐고 물어보니 확연하게 수긍을 하시더군요.

그 여자는 한국 남자들을 상대로 돈을 뜯어내는 국제창녀 출신 꽃뱀인 것 입니다. 그리고, 돈은 없고 외로움에 사무친 나홀로 독거남자들은 그런 여자가 자신만 상대하고 자신만 만나는지 알고 결혼을 추진하지만, 돈없는 싹을 다 아는 그런 여자들은 이 핑계 저 핑계로 결혼을 미루는 것입니다.

물론 상담을 하신분도 나이 40대 초반에 이혼을 경험하신 분이니, 얼마나 똑똑하고 아는거 많은 분이겠습니까? 그러나, 우물속 개구리고 이불속 장사라고, 국제란 단어가 붙으면 그런 것이 아닌 것 입니다.

한국을 쥐 흔들던 내노라 하는 위정자급 수재들이 자원 외교 국제시장에서 나 홀로 국제결혼을 시도하다가 신세망친 사람들과 똑 같은 행위를 한 것을 보세요.

한국에서 내노라 하는 사기꾼들도 필리핀에 와서 다 당하고, 한국 꽃뱀들이 결혼업체 이용해서 부자와 위장결혼하고 계획적으로 문제를 만들어 이혼을 하고 합의금 받아 온 것도 감쪽같이 다 챙겨 가는 것이 국제 사기꾼들 인 것 입니다.

이번 상담을 통한 사건을 보게 되면, 상담을 하신 분은 그래도 2년 이란 기간을 소위 간을 본 것인데, 얼마 전 당일 맞선, 당일 결혼, 당일 자살한 것과는 다른 경우이지만, 그래도 후환이 있을 것인데, 바로 에이즈 감염 위험 이랍니다.

다른 나라에서 살면서 그 나라에서 내노라 하는 오입쟁이들은 다 겪고, 이웃 여러 나라를 오가면서 자국남자도 만나고, 외국남자들중 내노라하는 오입쟁이들을 다 상대를 했던 여자들인데 온전할리가 있겠나 생각해 보세요.

얼마 전에 정보글로 올려 드렸던 사건 즉, 필녀와 인터넷으로 만나서 섹스를 즐기고 좋아서 결혼을 한다고 결정을 하고 신검을 했는데 에이즈 양성반응이 나왔던 사건 말 입니다.

오늘 날짜 필리핀 소식을 한번 보세요 필리핀 보건부 고위층이 또 에이즈 경고를 했다는 기사가 있을 것 입니다.

우리처럼 가난하고 평범한 사람들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경우가 많으니까 항상 조심하고 정도만 걸어 가시길 바라며, 가능하면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카페에 상담을 하시면서 교제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