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0일 화요일

필리핀 국제결혼 서류 진행, 이런 경우는 무조건 중지하세요.


필리핀 국제결혼을 하는 경우는 업체 소개, 지인 소개, 인터넷 검색으로 압축이 될 것 입니다.

비교적 인터넷 검색으로 결혼을 하는 경우는 장시간 연락을 하고, 만나보고, 심지어 오렛동안 성적인 교감을 갖고 있는 경우까지 있기도 하며, 지인 소개인 경우과 업체 소개는 비교적 빠른 진행을 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결혼서류의 진행이라 함은 대사관 영사 면담을 하고 나서, 필리핀 시청에 가서 결혼식을 하고 혼인 신고를 하고 나서, 한국에 혼인 신고를 하고, 비자 신청을 하는 것으로 크게 단계를 나눌수가 있습니다.

일단, 영사면담을 하고 나서, 결혼식을 올리거나 필리핀 시청에 가서 혼인신고를 하게 되면, 무조건 적으로 필리핀에서는 혼인신고가 되어 법적으로 부부가 되는 것 입니다.

필리핀 국제결혼을 하시는 분들 중, 영사면담을 하고 바로 결혼식을 하는 사람도 많지만, 영사면담을 하고 결혼식을 약간 시간 차를 두시는 분들도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업체를 통하던, 지인을 통하던, 인터넷을 통하던 여자에 대한 확신이 없는 경우에 생각이 어느 정도 있는 사람들은 영사 면담과 결혼식의 기간을 약간 두는데, 이런 경우는 아주 현명한 처사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필리핀에서 결혼신고를 하게 되면, 추가 진행을 하던, 하지 않던 필리핀 결혼신고를 무효화 하지 않고서는 필리핀 여자와 다시는 결혼을 할 수가 없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런데, 결혼 무효화, 이게 쉽지가 않고, 상당한 비용이 들어가며, 거기다 여자가 무리한 돈을 요구할 확률이 아주 높기 때문 입니다.

이 점을 상기 하신다면 혼자서 필리핀 국제결혼을 추진하시는 분들은 어느 정도 안전장치를 만들어 놓고 점검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필리핀 여자들중 외국 남자를 만나게 되면, 눈치를 봐 가면서 또는 무대포로 계속 문자를 날리는 경우를 많이 보실 겁니다.

이런 경우의 여자하고는 결혼서류를 진행을 했다가는 큰 낭패를 보게 됩니다. 왜냐하면 식구들이 문자를 해서 그렇다고 핑계를 대지만 필리핀 남자가 계속 문자를 날리거나, 상황을 묻기 때문입니다. 100% 도망 갑니다.

그 다음에, 어느 정도 서먹함이 없어졌는대도 불구하고 신체적 접촉을 거부하거나, 요리 조리 피하는 경우도 무조건 결혼을 하면 안되는 경우입니다.

남자가 있거나, 남자가 아직 정리가 안 된 경우입니다. 100% 도망 갑니다.

그 다음, 소개한 사람에게 뭐든 다 물어 봐야 한다고 하고, 소개한 사람의 눈치를 보는 경우인데, 이 경우는 돈을 주기로 약속이 되어 있을 확률이 높거나, 그 상대가 한국 남자라면 더욱 더 그렇고 나아가 그 사람의 정부였을 확률이 높습니다.
당연히 결혼을 하면 안됩니다. 100% 돈 문제 생깁니다.

다음에는 외국 출입 경력이 있는지도 봐야 합니다.

용모가 어느 정도 세련이 되었다면 무조건 해외에서 몸을 팔던 여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경우도 결혼을 하시면 안됩니다.  100% 잦은 가출과 돈 사고 납니다.

마지막으로 여권을 만든다, 서류를 뗀다 하면서 뭐가 없다 거절되었다 하는 여자도 결혼을 하면 안됩니다.

남자를 무시하고 속여서 돈을 뜩어내는 것입니다. 물론 서류 종류나 사실을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지만, 거의 대부분이 기재를 엉터리로 하거나, 서류 종류를 일부러 바꾸어 신청을 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이런 경우도 결혼을 하면 100% 돈 문제, 돈 사고 납니다.

상기와 같은 경우에 해당이 되는데도 무리하게 결혼을 추진하게 되면, 반드시 잘 해야 이혼을 하러 다니거나, 낭패를 크게 당한다면 여자에게 큰 도난을 당하는 피해까지 볼수도 있습니다.

국제결혼은 무조건 빨리 하는 게 최고가 아닌 경우가 아주 많다는 것을 아시고, 확인을 잘 하셔야 합니다.

만일 서류 진행에 의문점이 있거나, 결혼 상대 여자가 의혹스런 행동을 한다면, 필리핀 동반자 카페로 문의해 주세요.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