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8일 일요일

필리핀 밤문화에 이용하는 필리핀 여자들 상대하기



요즘 한국에서 성매매 상대로 한국 여자가 아닌 주변 동남아시아 또는 몽골까지 진출을 하는 한국 남자들이 상당히 많고,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성매매가 법으로 금지되어 있고, 가격이 만만치 않다 보니 아예 해외로 눈을 돌려서 같은 가격으로 외국 여자와 노는 게 좋다고 생각을 하고 다니는 것이지요.

이런 사람들은 대개가 항공권도 6개월 이후 것을 미리 예약을 해서 다니는데 필리핀 같은 경우는 왕복 20만원 정도나 그 이하라고 자랑을 하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이니 그 숫자가 얼마나 많은지 상상을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이런 사람들이 만나는 여자는 100% 정상적인 보통 여자는 아니고, 유형이야 어찌 되었건 생계를 위해서 외국남자를 만나는 경우인데, 이런 여자를 일컬어 필리핀 여자라고 잘못된 생각을 하고, 그런 여자들에게 폭 빠지는 경우가 많고, 그 결과는 다 안좋게 끝나게 되기에, 밤문화를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은 저런 짓은 안 합니다.

밤문화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은 흔적을 남기지 않아야 하고, 후환을 만들지 말아야 하고, 밤문화 여자들에게 야비하게 행동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 정도는 기본으로 알고 행동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남자들이 성욕구를 참지 못해 성욕구 배출을 함부로 하게 되면 그것이 바로 성범죄가 되기에, 남자들에게 있어서 밤문화는 예로부터 필수불가결한 요소이기도 한데, 이 밤문화에 대한 관리가 잘못되면, 가정불화와 가정파탄으로 이어지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즉, 밤문화는 현실 생활과 이어져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미 잘 알고들 계실 것 입니다.

한국 남자들이 상대하는 필리핀 밤문화 여자들은 어떤 부류가 있을까요?

우선은 가장 대표적인 부류가 바로 업소 여자들 이고, 그 다음으로 많은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해서 만나는 여자들 일 것이고, 그 다음이 현지를 오가면서 아는 사람들에게 연결된 여자들 인데, 어느 경우가 되었건 전부 다 생계를 위한 정상적인 보통집 여자들이 아닌 것을 알고 상대를 해야 합니다.

가장 깔끔하고 정상적인 사람들이 바로 방문할 때 마다 밤업소 여자를 상대하고 그것으로 관계를 끝내고, 항상 콘돔을 사용하는 사람들 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절대로 문제를 만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현지처를 두고자 하는 남자들에게서 발생한답니다.

한국에 부인이 있는 경우가 상당하고, 부인은 없지만 그래도 현지처를 두고 싶어 하는 경우인데, 이런 사람들이 모든 문제를 만들어 낸다고 보시면 되고,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항상 안고 있는 경우입니다.

두집 살림을 하던, 세집 살림을 하던 본인 의사이지만, 그럴 능력이 있어서 현지처로 살아야 하는여자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 되지만 상당수가 능력도 없고, 능력이 있어도 성적으로 편중된 인격으로 여자들에게 상처를 주다가 사고를 당하거나, 애를 만들어 놓고 발뺌을 하거나 하는 경우가 되는 것 입니다.

능력이 있어서 현지에서 3 ~4명 현지처를 두고 사는 한국 남자들도 있지만, 능력이 없으면 자신의 안전과 여자들을 위해서 삼가해야 하는게 좋습니다.

이런 여자들을 상대하면서 필리핀 여자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그 비용을 건지려고 비슷한 처지의 한국 남자들을 살살살 꾀는 경우를 많이 보는데, 그런 여자들 뒤에는 무서운 남자들이 있어서 자신의 운수가 다 되는 날 마주칠수도 있다는 것 아시고 삼가해야지요.

밤문화 여자들도 자신들이 밤문화 여자라는 것을 잘 알고 있고, 밤 문화 여자로 대해 줄 때 꺼리낌 없이 잘 대해 주는 것이지, 그런 업소에 가서 전화번호를 주고 받고 또 연락을 해서 살림을 차려 준다 만다 하게 되면 당연히 기대를 하고 달라지는 것이고, 막상 상대를 해 보면서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거나 배신감을 느끼게 되면 변하게 되는 것이고, 그 태도를 보고 또 한국 남자는 다른 여자를 찾게 되는 것이 밤문화 부적격자들의 반복적인 행태입니다.

밤문화 여자들은 밤문화 관계로 만나고, 당연히 요금을 받게 되면, 화끈한 밤문화를 선 보여 주지만, 밤이면 밤마다 마주치는 한국 사람들의 태도를 보면 이미 그 사람이 어떻다는 것을 다 파악을 하고 있고, 선배들의 경험담을 귀가 닳도록 들어서 그런 부적적한 밤문화 손님은 꺼려하는 것입니다.

밤문화의 핵심은 그날 밤 일은 그날 밤 끝난다는 것 입니다.

어떤 한국 남자분이 매일밤 2 ~ 3명의 여자들과 끔 같은 시간을 보내고 한국으로 가서 그 일을 잊지 못해 다시 필리핀에 와서 신세를 망친 경우도 많은데, 오라오라오라 병 이란 것이 속알맹이는 그런 것 이랍니다.

마닐라 밤거리에서 매일 매일 필리핀 밤문화를 즐기면서 그런 여자들에게 손가락질 받지않고, 즐겁게 지내시는 한국 분들 상당히 많지만, 이런 분들은 현지처를 두지 않는데, 싫어서가 아니라 현지처를 둔다는 것이 얼마나 힘이 든다는 것을 잘 알아서 그런 것이고, 많이 겪으신 분들 입니다.

밤문화는 자신의 수순에 맞는 수위를 잘 판단해서 그 수위에 맞는 업소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다는 것을 아시고, 그날 밤 일은 그날 밤 잊으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