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4일 토요일

국제결혼 피해자가 안 되려면


국제결혼이란 대개 대다수가 그 나라에서 소외계층에 속하는 사람들이 선택을 하는 결혼이라고 봐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대 다수 사람들은 인정을 할 것 입니다.

소외계층 사람들이 하는 결혼 생활이기에 정부에서는 혜택을 주는 것이지, 잘 먹고 잘 사는데 혜택을 줄 이유가 없다는 것도 부정을 하지 못할 것 입니다.

남자들이 이러한 것처럼, 국제결혼을 해야 만 하는 여자들도 그 나라에서 소외계층에 속하는 사람들이 절대 다수인 것도 부정을 하지 못합니다.

소외계층이라는 말은 다시 더 구체화 한다면 하층민이라고 할 것이고, 빈민일 것이고, 결손가정 출신일 것이고, 떳떳하게 드러내 놓고 자랑할 만한 것이 별로 없는 사람들이라고 봐야지요.

이 점에 있어서는 남자나 여자나 별반 차이는 없을 것이고, 단지 국력의 차이로 같은 서민이라고 해도 잘사는 나라의 서민들은 생계가 보장이 된다는 점이 다를 뿐 입니다.

일단 국제결혼이란 판을 벌려 놓자면 판이 이렇다는 것이고, 이 판에 뛰어드는 사람들은 또 어떤가 하는 것도 따져 보아야 합니다.

경제적인 면은 일단 소외계층이니까 그렇다고 치고, 그런 남자들이 따듯한 가슴을 갖고, 사랑과 배려와 나눔을 가슴속 가득하게 채워놓고 사는 사람들일까 하는 의문이 많고, 또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윤리와 도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일까 하는 생각도 들고, 현실적으로 자신의 처지를 잘 알고 인정을 하고 자신의 처지에 맞도록 행동을 하는 사람들일까 하는 생각이 참 많이 들어 갑니다.

여자들은 뭐 말하나 마나 세상 끝까지 갔다 온 여자들이 상당한 정도이니 말할 필요가 없는 정도이고, 그 중에 가난하고 배움이 없지만 인간성이 좋은 여자가 운 좋게 똑 같은 상대를 만나게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처음부터 잘 살기란 틀려먹은 판이란 것을 잘 알아야 합니다.

업체들 맞선 결혼을 하러 와서 당일 결혼을 하고 여자와 당일 동침을 해놓고서 또 섹스관광들을 가는 정도이니, 그런 걸 보고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보는 사람들이 바보겠지요.

그럼 국제결혼 판이 이러니 모두 다 피해자가 되는 것 아니냐? 하는 생각이 들겠지만, 왜 그런 판에 들어가서 휩쓸리는가 하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누가 떠다 밀었나요? 아니면 납치를 해서 흉기를 들이대고 강제로 결혼을 시켰나요? 싸고 좋은 물건이 있다는 네다바이꾼들 말을 듣고 속는 것처럼, 어리고 예쁜 여자들이 있다는 것을 듣고 보고, 내 욕심 채울려고 업체에 돈을 낸 것이지, 업체 좋으라고 돈을 낸 것은 아닐 겁니다.

그리고 업체에서 어리고 예쁜 여자가 있다고 했지, 언제 그 여자들이 시키면 시키는 대로, 주면 주는 대로 먹고, 밤이면 밤마다 중고 핸드폰에 섹스 동영상 틀어주면 그대로 다 해준다고 약속을 했나요?  본인이 이게 웬 떡이냐 하고 앞뒤를 안 가린 것일 뿐 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국제결혼 피해자가 안될까요?

간단합니다. 바로 그렇게 벌려놓은 판에서 ‘빠져 나와야 하는 것 입니다.

산에 가야 범을 잡고, 강에 가야 고기를 잡는다고, 정상적인 여자들을 만나려면 정상적인 여자들이 있는 곳으로 가야하고, 정상적인 여자들을 만나려면 내가 먼저 정상적인 사람이 되면 되는 것 입니다.

이길 이외에는 방법이 없는 것 입니다.

사창가에 가서 참한 규수를 찾는다면 그게 말이 되는가 하는 것을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 입니다.

그럼 어디에 가야 참한 여자를 만날 수가 있고, 어디에 가야 내가 정상적인 신랑감이 될까요?

바로 필리핀 동반자 카페가 그런 곳이랍니다.

필리핀 동반자 카페에 오셔서 주옥 같은 행복한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읽어 보시면 가슴이 열릴 것 입니다.

그럼 글을 읽기만 하면 되는가 하느냐 하면 그게 아니랍니다.

카페 활동을 통해서 남을 대하면서, 남을 배려하고, 남을 아껴주고, 남을 인정하고 인정 받는 것을 배우고 익히고 훈련을 해야 합니다.

대다수 소회계층에 속하는 우리 서민들은 사실상 제대로 된 가정교육과 교양교육을 배우지 못했기에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세상을 바로 보지 못하는 단점이 많은데, 이런 것을 카페 활동을 통해서 배우고 익혀서 나름대로 내 형편에서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는 국제결혼에 대한 공부를 하시란 것 입니다.

카페에 몰래 숨기기로 나오셔서 글만 읽고 나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 태도는 자신과 그리고 앞으로 아내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사람들에게는 행동특성이란 것이 있는데, 카페에서 하는 행동이 바로 자신의 가정에서 할 행동과 조금도 다르지 않다는 것 때문에 드리는 이야기인데, 이 점은 행복한 가정에서 자세하게 다루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범을 잡으려면 산으로 가야 하듯 국제결혼 피해자가 되지 않으려면, 한국에서 딱 한군데, 올바른 국제결혼을 하는 유일한 곳인 필리핀 동반자 카페로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