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일 화요일

필리핀 길거리 여자들 만나고서는 왜곡 선전들은….


미국이나 일본 그리고 유럽을 여행하고 온 한국 남자들은 그곳의 여자들 보고 매춘부, 거지근성, 도둑X들이라고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국이나 베트남, 태국, 필리핀 같은 나라를 여행하고 온 한국 남자들은 그곳의 여자들 보고 매춘부, 거지근성, 도둑X들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마치 그 나라의 모든 여자를 만나고 온 듯이 말입니다.

왜 그런지 아시나요?

후진국 여자들 욕하고 다니는 그런 부류의 사람들이 미국이나 일본 같은 곳에 가서 그곳의 밤문화를 함 가 볼 수 있을 것 같습니까?  한 두 푼 하는 것이 아니기에 엄두를 내지도 못하기에 아예 접근도 못 할 것이고, 설사 간신히 접근을 했다고, 그곳의 여자들과 외박을 나갈 수가 없을 것 입니다.

이런 정도의 사람들이 후진국에 가서는 갑 중의 갑이 되어서 인간으로서는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을 유흥가에서 마구잡이로 하는 경우가 다반사이고, 그런 행위들을 하고서도 조금도 미안해 하거나 부끄럽게 여기지도 않습니다.

이런 사람들 비난 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들도 나름대로 한국에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열심히 일을 했던 사람들이고, 여자들을 때리거나 돈을 안주거나 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발 좀 후진국 여자들 욕 좀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같이 잘 놀다 오고, 좋다고 같이 흔들고 어울릴 때는 언제고, 뒤에서 욕은 왜 하시는지 참 궁금합니다.

못사는 나라에서도 그 중에 더 못살아서, 외국인 상대로 하는 술집에 나가서 일을 하는 젊은 여자들이 그럼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을 했기를 바랬나요?

아니면, 못살아서 술집에 나가서 피를 빨리면서 생존해야 하는 여자들이 천사이고, 자선 사업가 이길 바랬다는 것 입니까?

그리고 몸 팔러 나온 여자들이 매춘부지 대기업 여직원인들 알았단 말인가요?

한국 맥주집 기본도 안 되는 매상을 기껏 팔아 주고는 무슨 대단한 우수고객이라고 뒤에서 욕을 하는 것은 아주 불순한 태도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한국의 윤락가 여자들은 모두 다 천사이고, 몸도 공짜로 주고 웃돈까지 얹어 준답니까?

그리고 한국의 윤락녀들은 모두 다 사법고시라도 패스를 했답니까?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그렇게 함부로 하는 게 아니랍니다. 근거 없는 욕지거리를 그렇게 해 놓으면 누가 가장 피해를 보시는 줄 아시고 그런 행위들을 하시나요?

정당하게 거금을 들여 투자를 하고 사업을 하는 한국 교민들이 피해를 고스란히 보게 되는 것 입니다.

돈 들여서 사업을 하는 사람들이 무책임한 사람들 때문에 겁을 먹고 필리핀 판사출신이라도 되는 업소녀들을 데려다 놓으란 이야기도 아니면서, 말도 되지도 않은 무책임한 욕지거리를 하시는 것도 밝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저해하는 행동이란 것을 아시고 자재를 해야 합니다.

거지근성 없는 좋은 여자들 만나려면 필리핀에서 비싼 곳에 가시면 됩니다. 돈이 없어서 가장 싼 곳만 찾아 다니면서 거지근성이 있네 없네 하는 것에 대하여 스스로 한번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길거리 여자들은 그냥 길거리 여자일 뿐이고, 가난한 나라의 길거리 여자들은 모두 다 똑같습니다.

필리핀에서 업소들 하시는 분들은 이런 글들을 인터넷에서 발견하시면 신고 버튼을 눌러서 왜곡된 정보를 올리지 못하게 하셔야 하지 않나 합니다.

그리고 필리핀에 대한 전확안 정보를 아시고자 하는 분들은 필리핀에 대한 욕이나 비난을 하는 분들의 글 내용은 극단적인 하류층 이야기일 뿐이라고 생각하시고, 정확한 정보를 분류하셔야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