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9일 월요일

국제결혼은 절차만 봐도 미래가 보입니다.



국제결혼을 하시는 분들을 수없이 많이 보아 온 사람으로서 한 마디를 한다면, 국제결혼을 하시는 분들은 국제결혼뿐이 아니라 결혼 자체를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너무나 많다는 것입니다.


조금 더 나아가 남녀간의 만남에 대한 이해도 부족함은 물론이고 여자들의 기본적인 성품과 특징도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혼업체를 이용한다는 것은 혼자서 결혼을 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여성들을 만날 기회가 많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리 많은 여자를 만난다고 해도 나이를 먹고, 책임 있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한 가정을 이루겠다는 각오로 결혼업체 문을 두드렸다면, 그 여자들이 제대로 된 여자인지 아닌지 정도는 파악을 할 능력이 있어야 됩니다.

이런 면은 나 홀로 결혼을 하는 사람들도 예외가 아니랍니다.

남녀가 만나게 되면, 서로가 얼굴을 익히고, 얼굴이 익혀지면 대화를 통해서 서로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확인을 하고,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됨됨이를 파악을 하고, 서로가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면 그것을 확인을 하고, 또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여자는 사랑을 받아주고 가족에게 알리고, 남자가 청혼을 하고, 날을 받아 결혼식을 치르는 것이 통상적인 평범한 사람들의 결혼 과정이랍니다.

그러나, 여자가 남자를, 그것도 외국 남자를 만나자 마자 그날로 섹스를 나누고, 돈을 주고 받고, 다음날 결혼을 한다거나 또는 결혼은 미루더라도 그런 관계를 지속한다면 그런 과정은 통상적으로 정상적인 사람들의 결혼 과정이 아니란 것을 아셔야 합니다.

이 세상 어디에 정상적인 여자가 외국 남자를 만나서 결혼도 하기 전에 섹스부터 하고 보고, 돈이나 달라고 하는 지, 눈을 씻고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그런 저질 여자를 만나 저질스런 관계를 유지 하면서 , 연애결혼 합니다.” 하는 이야기를 하는 것은 그 남자도 이미 정상인이 아니란 것을 말하는 것이고, 그런 비정상적인 사람들의 비 정상적인 관계는 언제든지 조그마한 돌발변수에도 파탄이 나게 되어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 입니다.

이 세상의 다수를 이루고 살아가는 정상적인 평범한 사람들은 절대로 그런 비정상적인 관계를 만들면서 살아가지 않습니다.

물론, 같은 나라 사람들끼리 같은 정보를 공유하면서 살아왔던 사람들끼리는 결혼 전에 결혼을 전제로 섹스를 하는 경우는 많이 있을지 몰라도, 결혼을 전제하지 않고 섹스를 하는 경우는 정상적인 관계가 아니지요.

그러나, 한국이 아닌, 필리핀 같은 경우 보수적이고 평범한 가정에서는 결혼 전에 섹스를 하고 난잡하게 지내는 것을 절대로 평범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필리핀 사람들끼리도 정상적인 평범한 사람들 이라면 남자가 여자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가족들을 만나고 또 청혼을 하고, 날을 잡아 결혼식을 올리고 그리고 같이 살림을 시작하는 것이지, 무조건 만나자 마자 섹스부터 하고 나중에 결혼식을 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가난하다고 해도 이런 통상적인 절차는, 격식은 낮을 수 있어도 과정은 모두 다 거치는 것이 상식인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외국 남자와 주구장창 이야기를 하면서 돈을 요구하고 받고, 찾아 오면 서슴지 않고 동침도 하고 하는 여자가 정상적인 여자로 보인다면, 그 남자가 이미 정상적인 남자가 아닌 것 입니다.

정상과 비정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정도의 사고수준을 갖고 있는 분들은 결혼에 대한 생각 자체가 이미 평범한 다른 사람들과도 많은 차이가 있어서, 정상적인 과정을 누구나 반드시 거쳐야 한다는 것을 무시하거나 가볍게 여기는 것인데, 이런 분들이 무슨 재간으로 어떻게 정상적인 사람들이 살아가는 세상에서 경쟁을 통해서 자신의 가정을 지키고 이끌어 나가겠습니까.


이미, 업체를 통해서 이런 절차를 무시하고 묻지마 결혼을 하는 것에 대하여 아무런 거부감이 없는 분들도, 이런 논리를 근거로 결혼생활의 미래가 어두운 것입니다.


지인소개 또는 인터넷을 통해서 여자를 만나 결혼을 하는 사람들도 이런 정상적인 절차를 요구하지 않는 여자들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한다면, 그 사람들도 미래의 결혼생활은 암울하기는 마찬가지랍니다.


어차피 내 신세가 정상이 못 되는데 아무렴 어때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것도 오산인 것 입니다.


자신의 신세가 비록 비정상이라고 해도 결혼을 해서 가정을 지켜 나가야 할 여자는 반드시 정상적인 여자를 찾아야 하고, 결혼 과정도 격식은 낮다고 해도 정상적인 과정과 절차는 모두 다 거쳐야 합니다.


이런 정상적인 절차와 과정을 과감하게 무시하는 분들은 반드시 아내 되는 여자도 눈에 거슬리면 단호하게 무시를 하고, 자신의 가정도 무시를 하게 되어 있어서 가정파탄의 가능성이 아주 높은 것 입니다.

정상과 비정상을 구분 못하는 분들 무지하게 많이 있습니다.